GS홈쇼핑

회사소개

Designing Life Together

GS홈쇼핑은 고객이 원하는 순간, 언제 어디서나 고객에게 최초이자 최고의 경험을 선사합니다.

GS홈쇼핑은 1995년 우리나라에 처음으로 TV쇼핑을 선보였습니다. TV쇼핑을 시작으로 인터넷, 모바일, 데이터 홈쇼핑 등 다양한 판매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 또한 고객이 GS홈쇼핑을 통해 필요한 상품을 찾고, 구매하고, 배송 받는 모든 과정에서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25년 노하우와 고객 DATA분석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 

2009년 TV와 모바일, 데이터홈쇼핑 등 모든 온라인 채널을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 GS SHOP(GS샵)을 출범했으며, 해외 홈쇼핑 진출, 모바일 쇼핑으로의 빠른 전환, 적극적인 벤처투자 등 1등 홈쇼핑으로서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길을 열어갔습니다. 그 결과 업계 최초로 취급액 4조원 달성(2017년) 및 모바일앱 3,300만 다운로드 돌파(2019년) 등 새로운 이정표를 만들어 나갔습니다.    

앞으로도 GS홈쇼핑은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
회사연혁

2019
  • 베트남 e커머스 스타트업 ‘르플레어’에 300만달러 투자
  • 모바일 쇼핑앱 3300만 다운로드 돌파
2018
  • 도로명주소 활용 우수기업 대통령 표창
2017
  • 홈쇼핑 최초 취급액 4조 돌파
  • 업계 최초 전문무역상사 선정
2016
  • 국가고객만족도(NCSI) 홈쇼핑 부문 1위
2015
  • 제20회 한국유통대상 대통령상 수상
2014
  • GS강서N타워 준공
  • 말레이시아 시장 진출
2013
  • 제 50회 무역의 날 <1,000만불 수출의 탑> 수상
2012
  • 국내 홈쇼핑 최초 취급액 3조 돌파
  • 베트남, 중국, 인도네시아 시장 진출
2011
  • 태국 시장 진출
2010
  • 국내 홈쇼핑 최초 취급액 2조 돌파
  • 모바일 웹/앱 쇼핑서비스 개시
2009
  • 인도 시장 진출
  • 통합 브랜드 GS SHOP 출범
2007
  • 부산 콜센터 개소
2006
  • 홈쇼핑 전용 이천물류센터 개소
2005
  • 상품판매 형 데이터방송 개시